토지문화재단
 
Untitled Document
 
 
 
이름 관리자 이메일 tojicul@chol.com
작성일 2021-11-17 조회수 74
파일첨부
제목
스마트소설 쓰기_안지숙 소설가


 

토지문화재단(이사장 김세희)은 강원도와 원주시의 후원을 받아 개최하는 2021년 문화의 향기 <슬기로운 문화생활>의 세 번째 프로그램내 이야기로 스마트 소설 쓰기를 안지숙 소설가를 강사로 초청하여 121일 오후 2-4시까지 온라인 줌ZOOM 강의로 진행하며, 참가자를 112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.

첫 번째 프로그램은 심재훈 소설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727작가는 어디서부터 영감과 아이디어를 가져오는가’ 729무라카미 하루키 작품 세계와 그 예술성에 관해서가 온라인 ZOOM 으로 진행되었다.

두 번째 프로그램 코로나 시대를 문학으로 남기는 법은 김강 작가(의사)와 박지음 작가의 대담 영상을 토지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.

안지숙 소설가는 2005바리의 세월로 신라문학상을 받으며 등단해, 장편소설데린쿠유, 비정규직 인생으로 살아온 애환을 담은 소설집 내게 없는 미홍의 밝음등을 출간했으며 공저로는1995년 서울, 삼풍》《모자이크, 부산등이 있다. 202111월에 두 번째 장편소설 우주 끝에서 만나를 출간했다.

 

안지숙 소설가는 이번 강의를 통해 자신의 삶에서 체험한 것을 소설로 재구성해 쓰면서 긍정적 의미를 발견하고 마음 속에 응어리진 아픔과 상처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.” 고 하였다.

 

신청방법은 포스터의 QR코드로 1129일까지 신청하며 된다.

이전글 작가와 작품을 기억하는 방법
다음글 작가대담 김강&박지음 작가_코로나시대를 문학으로 남기는 법
        
Untitled Document